(충남도민일보(세종시사뉴스) 임경희기자) 대한불교조계종사회복지재단 제천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는 지난 4일 제천영상미디어센터 봄 상영관에서 ‘함께하는 행복한 복지관’이라는 부제로 후원자 및 자원봉사자, 복지관 이용인 120여 명이 참여하여 2024년 성과공유회를 진행했다.
이번 성과공유회는 한 해 동안 진행한 복지관의 성과를 공유하고 지역장애인을 위해 따뜻한 마음과 사랑으로 함께한 후원자 및 자원봉사자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표하는 행사로, 기념식과 시상식, 복지관 사업영상 상영, 사진촬영 이벤트, 힐링음악회 순으로 진행됐다.
기념식 및 시상식에서는 우수 후원자 및 자원봉사자, 이용인, 종사자에게 표창패와 감사패를 수여했으며, 2024년 제천장애인종합복지관 10대 뉴스가 영상으로 상영되어 한 해 동안 복지관에서 진행된 사업과 후원 및 자원봉사활동을 한눈에 확인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다.
또한 힐링음악회에는 레인브릿지 앙상블의 바이올린과 첼로 공연, 박정용 색소포니스트의 신나는 색소폰 공연이 진행되어 참여자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주었다.
복지관 관계자는 “한 해 동안 우리지역 장애인분들을 위해 노력 해주신 후원자, 봉사자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장애인이 더불어 행복한 사회에서 살아가도록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