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도민일보(세종시사뉴스) 정연호기자) 홍성군농업기술센터가 가을 김장철을 맞아 군 직영 온라인쇼핑몰 ‘e홍성장터’ 및 카카오톡 쇼핑하기에서 홍성마늘과 마늘 가공상품에 대한 특별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10월 14일부터 11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5천원 이상 결제 시 35%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최대 2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할인 쿠폰은 14일 오전 9시부터 선착순 500명에게 발행될 예정이다.
홍성마늘은 높은 당도와 풍부한 클로로필 성분으로 품질의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으며, 특히 항암·항균 효과가 뛰어나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지역 특산품이다.
이승복 농업기술센터소장은 “이번 특별 할인전을 통해 고물가 시대에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고, 더 많은 분들이 우수한 홍성마늘을 접하실 수 있기를 바란다”며“앞으로도 지역 농가의 소득 증대를 위해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홍성군농업기술센터는 홍성마늘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해 ▲홍성마늘 가공상품화 기반구축 ▲홍성마늘 디저트 동네빵집 상생 프로젝트 ▲택배차 활용 옥외광고 추진 ▲파워 인플루언서 활용 SNS 리뷰단 운영 ▲TV방송 프로그램 제작 협찬 ▲홍성마늘 선물용 간식 개발 등 다양한 홍보·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