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도민일보 박해리 기자] 분당댄스학원 엘제이댄스(원장 이상길)는 서울, 분당, 판교 등 인근 지역뿐만 아니라 타 지방에서도 입시 상담 및 수강을 할 정도로 인기 있는 실용무용학원이다. 실용무용과입시 수강생 가운데 BTS 안무가를 배출한 현재까지 유일한 국내 댄스학원이며, TXT 안무 및 (여자)아이들 안무가를 배출하였다. 또한, 동국대학교, 한양대학교 교수진을 배출한 굴지의 댄스학원이다.
LJ댄스 이상길 원장은 현 한양대학교 무용학과 실용무용전공 주임교수이기도 하다. 한양대와 동국대 국제처에서도 수업을 진행하면서 LJ댄스 실용무용학원도 운영하고 있는 실력있는 교수이다.
그는 2013년부터 현 2023학년도 실용무용과입시 학생 전원을 1지망 실용무용과에 100% 합격시켰다. (2013년 ~ 2022년 총 176명 합격, 현 2023년 입시생 25명 1지망 합격) 부산, 제주도 등 먼 지방 학생들을 위한 실용무용과 입시반도 진행하여 전원을 1지망에 합격시켰다.
엘제이댄스 관계자는 "학생 개개인이 보다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댄스커리큘럼을 진행 중이다. 학생들이 꿈을 실현시켜 나가며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줄 수 있는 댄스 전문가가 되도록 돕고 싶다"라고 전했다.
엘제이댄스 분당댄스학원 실용무용과입시 수강생은 BTS, TXT, (여자)아이들, 청하, NCT, 더보이즈 등 국내 유명 아이돌, 댄스가수들과의 방송활동을 통해 현장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지속적인 동기부여로 인한 멘탈 케어를 받으면서 입시합격 뿐만 아닌 전문 댄서의 꿈을 실현시킬 수 있다.
LJ댄스 실용무용과입시 및 오디션 클래스 관련문의는 홈페이지, 유튜브채널, SNS를 통해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