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바이오제품을 생산하는 벤처기업 오가넬이노베이션(대표 김명국)은 18일 열린 국제청소년문화교류연맹 주최, UN SDGs in Action Living for Tomorrow 청소년 영어 스피치 대회에서 코로나방역제품 기부로 SDG(지속가능발전목표) 이행에 동참했다.
㈜오가넬이노베이션(대표 김명국)은 2019년 설립, 전 제품에 대하여 안전성을 인정받은 벤처기업으로써 식품원료성분으로 사용에 안전한 제품만을 생산하는 업체이며, KCL(국가공인 시험기관), ISO인증, 특허등록, 임상시험(국제통합의학학회) 등에서 우수성을 인정받은 바이오 기업이다.
리소좀 성분을 주요 성분으로 개발된 ‘하이쎌’은 비타민C와 키토산 원료를 사용하여 인체에 뿌리거나 섭취하여도 무해하며, 미국 FDA 승인, 특허청과 ISO의 인증 및 등록과정을 두루 거친 검증된 친환경 탈취제품으로 살균, 소독, 항균, 탈취에 도움이 되며 코로나19 바이러스의 약 99.99% 사멸 효과를 입증하는 불화화 시험을 완료했다고 전했다.
국제청소년문화교류연맹 심재환 이사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이와 같이 ESG경영실천의 일환으로 기부행사에 동참해준 것에 깊이 감사를 드린다 “고 전했다.
국제청소년문화교류연맹(international Youth Cultural Exchange Federation, IYCEF, 이사장 심재환)은 여성가족부 산하 비영리 인가 사단법인으로 전세계의 청소년들의 교육의 평등 및 현장 중심 국제 문화교류 활동을 추구하는 단체이다.
UN SDGs in Action Living for Tomorrow 청소년 영어 스피치 대회가 국제청소년문화교류연맹 주최, IEC 국제e스포츠위원회, SNS기자연합회, SALT국제학교, 문화예술공동체 공동 주관으로 18일 오후 4시부터 성음아트센터에서 개최했다.
▲ 출처=YTN사이언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