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기도일자리재단 여성능력개발본부(북부)는 21일 오후 2시, 어울림홀에서 꿈마루 네트워킹 특강을 개최할 예정이다.
꿈마루 네트워킹 특강은 분야별 최고 전문가의 강연을 통해 꿈마루 회원을 비롯한 경기도 여성 예비창업자에게 창업동기를 부여하고 창업정신을 배우는 계기를 만들고자 마련됐다.
이번 특강에는 인덕션 레이디로 유명한 허진숙 (주)디포인덕션 대표가 강연자로 나서 '사업, 인생을 완성하는 길'이란 주제로 약사에서 인덕션 전문기업의 수장이 되기까지의 과정과 기업을 성장시킨 실제 경험담을 토대로 교육생들에게 전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허 대표는 이 강연에서 창업과 창직의 의미, 여성창업자가 가져야 할 마인드, 창업정신에 입각한 경영전략, 새로운 아이디어 발굴 및 도전 등 다양하고 유용한 내용들을 전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네트워킹특강 프로그램은 지난 4월 와플대학협동조합 창업자인 손정희 총괄전무의 ‘창업은 로망이 아니다’에 이어 두 번째다.
여성전용 창업플레이스로 탄생한 경기북부 여성창업플랫폼 ‘꿈마루’는 경기북부에 거주하는 여성이면, 회원가입 한번으로 누구나 자유롭게 종합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신개념의 창업공간이다.
경기도 거주 여성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가입할 수 있고, 전문적인 맞춤형 창업교육 및 미팅룸 사용 등 시설이용, 멘토링 프로그램 참여 등 다양한 회원혜택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일자리재단 여성능력개발본부(북부)로 전화 문의 및 공식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