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도민일보) 가수 김필이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발매하는 디지털 싱글 제목과 함께 콘셉트 포토가 공개돼 기대감을 높였다.
김필의 소속사 아카이브아침은 지난 22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가을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콘셉트 포토와 함께 신곡 제목 ‘처음 만난 그때처럼’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처음 만난 그때처럼’은 김필의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발매하는 디지털 싱글로 지난 10년 간 곁을 지켜준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담아 만들어진 곡이다.
특히 이 곡은 지난 2019년 JTBC ‘비긴어게인3’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은 후 절친한 사이가 된 뮤지션 임헌일이 작사와 작곡을 직접 맡아 김필에게 선물한 사실이 공개돼 화제를 모은 노래로, 이 곡을 통해 두 절친이 보여주는 케미의 진수를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
김필의 10주년 기념곡 ‘처음 만난 그때처럼’의 힌트가 될 콘셉트 포토에는 사랑하는 이를 떠올리며 생각에 빠진 로맨틱한 모습이 담겼다.
그는 잔잔하고 차분한 분위기 가운데 고민에 빠진 듯도 하고 생각에 잠긴 듯도 한 묘한 표정을 짓고 있어 궁금증을 자아냈다.
지난해 12월 발매한 디지털 싱글 ‘불면(sleeplessness)’ 이후 9개월 만에 컴백하는 김필의 신곡 ‘처음 만난 그때처럼’은 팬들을 향한 메시지를 담은 노래로, 클래식한 가을 감성을 제대로 담은 멜로디로 올 가을 많은 리스너의 감성을 자극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김필의 10주년 기념 디지털 싱글 ‘처음 만난 그때처럼’은 오는 9월 29일 발매된다.
[뉴스출처 : 김영일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