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도민일보) 눈과 귀, 마음을 사로잡는 가장 화려한 뮤지컬 영화 '드림걸즈'가 오는 8월, 14년 만의 재개봉을 확정 짓고 컴백 포스터와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드림걸즈'는 1960년대 전설의 소울 트리오 ‘더 드림즈’의 데뷔와 성공, 사랑과 우정을 그린 뮤지컬 영화. '시카고', '위대한 쇼맨'의 각본과 '미녀와 야수'의 연출을 맡은 뮤지컬 영화계의 미다스의 손 , 빌 콘돈 감독이 토니상 6관왕에 빛나는 동명의 뮤지컬을 더 화려하고 더 스펙터클하게 스크린에서 부활시킨 대작이다.
캐스팅 또한 쟁쟁한데 영원한 디바이자 드림걸 비욘세, 아카데미 남우주연상 수상자 제이미 폭스, 레전드 연기파 배우 에디 머피 등 당대 최고의 스타부터 미국을 사로잡은 초특급 신인이자 이 영화로 아카데미 여우조연상을 수상한 제니퍼 허드슨까지 총출동해 관객을 흥분시킨다.
여기에 영화의 흥행과 더불어 전 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끈 비욘세의 명곡 ‘리슨(Listen)’을 비롯한 주옥 같은 OST로 꾸며진 레전드 무대가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개봉 소식과 함께 공개된 컴백 포스터는 금방이라도 쏟아질 듯 눈부신 골드 컬러의 화사한 자태로 시선을 압도한다.
금빛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무대에 오른 ‘더 드림즈’의 세 멤버, ‘디나’, ‘에피’, ‘로렐’의 당당하고 매혹적인 뒷모습은 그들이 펼칠 환상적인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며 보는 이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컴백 예고편은 리드미컬한 음악과 함께 이어지는 ‘제79회 아카데미 시상식 2관왕’, ‘제64회 골든 글로브 3관왕’, ‘전 세계 어워즈 총 67관왕 92개 부문 노미네이트’, ‘드림걸즈 OST 빌보드 앨범차트 NO. 1’의 화려한 수상 내역으로 레전드 뮤지컬 영화가 돌아왔음을 알린다.
이어 오랜 노력 끝에 자신들만의 무대에 오르게 된 ‘더 드림즈’의 화려하고 압도적인 퍼포먼스가 영화의 주제곡 ‘드림걸즈(Dreamgirls)’와 함께 펼쳐지며 눈을 뗄 수 없는 강렬한 황홀경을 선사한다.
명성을 입증하는 컴백 포스터와 예고편으로 ‘올 여름 가장 뜨거운 컴백’을 선언한 '드림걸즈'는 오래 기다려온 관객들의 마음을 다시 설레게 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레전드 뮤지컬 영화의 귀환을 알린 '드림걸즈'는 8월 관객들을 찾아온다.
[뉴스출처 : 김영일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