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원예농업협동조합‧뉴그린농원, 아산시에 성금 기부

정연호기자 | 기사입력 2021/01/11 [11:17]

아산원예농업협동조합‧뉴그린농원, 아산시에 성금 기부

정연호기자 | 입력 : 2021/01/11 [11:17]

  © 정연호기자

[아산=충남도민일보]정연호기자/ 아산원예농업협동조합(조합장 구본권)과 뉴그린농원(대표 김재옥)8일 아산시(시장 오세현)희망2021 나눔캠페인성금 12087천원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성금은 아산원예농업협동조합 법인과 임직원 130명이 모금한 1000만원, 김재옥 대표가 하나로마트(모종점, 방축점)에서 판매한 국화판매 수익금 2087000원으로 준비됐다.

 

기부금은 향후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아산시 행복키움추진사업 재원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구본권 조합장은 성금 모금에 동참하여 주신 임직원과 김재옥 대표께 감사드린다코로나19 장기화로 그 어느 때보다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지역사회 이웃들과 함께하는 조합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김재옥 대표는 작년까지 국화판매 수익금을 기부했하던 아산배사과축제가 코로나19로 개최되지 못하게 돼 대신 성금을 마련하게 됐다지역사회에 따뜻한 온기가 확산될 수 있도록 나눔 활동을 지속하겠다라고 말했다.

 

오세현 시장은 각박한 사회적 분위기 속에서도 매년 뜻깊은 봉사를 이어가는 조합 및 임직원과 김재옥 대표의 후원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복지 소외계층 지원을 위해 공공과 민간이 협력해 복지 체감도를 향상시킬 수 있는 지역사회 복지체계를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