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대, 캠퍼스 조성 벽화디자인 공모전 시상식

정연호기자 | 기사입력 2021/01/07 [16:58]

공주대, 캠퍼스 조성 벽화디자인 공모전 시상식

정연호기자 | 입력 : 2021/01/07 [16:58]

  © 정연호기자

[공주=충남도민일보]정여호기자/ 국립 공주대학교(총장 원성수) 7일 대학본부 중회의실에서 아름다운 캠퍼스 조성을 위한 벽화디자인 공모전 당선작에 대한 시상식 행사를 가졌다.

 

공모전 최우수상에는 조형디자인학부 권은진, 김연지 학생이 출품한공주대의 사계절선정됐으며, 우수상은 산업디자인공학부 김나연 학생의 세계로 나아가기 위해 노력하는 공주대 학생들이 선정됐다. 이밖에도 가작으로 공주대를 칠하다공주대학교의 사계절”2개의 작품이 선정됐다.

 

이날 원성수 총장은 공모전 수상자들에게 상장을 비롯한 장학금과 문화상품권 20만원, VALUE UP 마일리지 30점을 각각 수상자에게 부여했다. 최우수상 200만원, 우수상 150만원, 가작 2팀 각 1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하고 격려했다.

 

이번 공모전을 주최한 사무국 시설과에 따르면 학생들이 주체적으로 참여하여 아름다운 캠퍼스 조성과 참신한 아이디어로 캠퍼스의 활력을 심어주고, 아름다움이 깃든 캠퍼스의 미술공간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고 밝혔다.

 

원성수 총장은코로나19로 인해 침체한 학내 분위기를 쇄신하고, 캠퍼스 환경을 밝고 아름답게 만들어 학생들이 마음도 함께 밝아지면 더욱 좋겠다라며앞으로도 다양한 시설 사업을 추진해 교직원과 학생들에게 마음에 안식처가 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