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 2024년 11월 22일 /PRNewswire/ -- 브랜드를 위한 게임형 광고 제작의 선두주자인 '브랜드를 위한 게임로프트(Gameloft for brands)'는 오늘 콤보!의 확장 버전인 콤보! 코어(COMBO! Core)를 공개했다. 이는 브랜드들이 주요 게이머들과 효과적으로 소통할 수 있도록 하는 게임 미디어 네트워크이다.
21세기의 첫 10년 사이에 태어난 Z세대는 최근 몇 년간 마케팅의 가장 큰 도전 과제 중 하나로 꼽혀왔다. 다양한 콘텐츠와 형태의 엔터테인먼트가 미디어 생태계를 더욱 세분화시킨 디지털 세상에서 성장한 이 세대는 접근하기가 매우 까다롭다. 그러나 이들에게 다가가는 것은 시작에 불과하다. 이들은 일반 대중에 비해 주의 집중 시간이 30% 짧지만 의식 수준이 높아, 브랜드가 지속 가능성, 사회적 책임, 윤리와 같은 영역에서 자신의 가치를 실현하기를 기대한다.
콤보! 코어를 통해 '브랜드를 위한 게임로프트'는 브랜드가 게임을 Z세대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진정한 공간으로 활용하여 이 복잡한 마케팅 과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Z세대의 82% 이상이 일주일에 7시간 이상 정기적으로 게임을 즐기는 만큼, 비디오 게임은 이제 일상 생활의 필수 요소로 자리잡았다.
실행 측면에서 볼 때, 콤보! 코어는 IAB 포맷부터 기본적인 제품 간접 광고까지, 그리고 AA 및 AAA PC, 콘솔, 모바일 게임 내 e스포츠 스폰서십부터 독립형 맞춤형 제작물에 이르기까지 IAS 가시성 및 관심도 측정을 기반으로 광고주를 위한 비방해형 솔루션을 아우른다.
'브랜드를 위한 게임로프트'의 마케팅 수석 디렉터인 위그 오사트(Hugues Ossart)는 "콤보! 키즈(COMBO! Kids)와 콤보! 팝(COMBO! Pop)에 이어, 이번 새로운 가치 제안을 통해 우리는 브랜드와 에이전시를 위한 가장 포괄적인 게임 파트너로 자리잡았다. 이제 게이머의 다양성을 진정으로 반영하는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브랜드가 이 영역에서 누릴 수 있는 막대한 기회를 더 잘 이해하고 파악할 수 있게 되었다"며, "나 역시 열렬한 게이머로서, 개발자이자 미디어 퍼블리셔로서의 이중 전문성이 게이머의 열정을 이해하고 게이머와 의미 있는 관계를 구축하려는 브랜드에 적절하고 뛰어난 성능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핵심적이라고 더욱 확신한다"고 말한다.
콤보!와 그 세 가지 고유한 가치 제안(키즈, 팝, 코어)을 통해, 게임로프트는 마침내 게임을 소비자와 소통하는 공간으로 활용하고자 하는 브랜드를 위한 원스톱 숍으로서 강력한 입지를 공고히 할 수 있게 되었다.
콤보! 코어 프레스 키트는 여기 에서 그리고 최근 보고서는 여기 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상세 정보는 Gameloft for brands 에서 입수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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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Daniel Perez Daniel.Perez@gamelof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