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스카트, 오만, 2024년 11월 19일 /PRNewswire/ -- 전 세계 에너지 시장의 중심이 지속 가능한 솔루션으로 옮겨감에 따라 술탄국 오만의 녹색 수소 오케스트레이터인 하이드롬(Hydrom)이 올 12월 제1회 "gH2 투자자의 날"을 개최하여 녹색 수소 분야에서 얼리 무버의 이점을 열심히 확보하고자 하는 몇몇 잠재적 파트너와 업계 리더들에게 문호를 개방한다. 이 행사에는 전 세계 주요 이해관계자들이 모여 오만의 발전상을 목격하고 전 세계에서 가장 유망한 수소 시장에서 새로운 전략 투자 기회를 모색한다.
하이드롬 gH2 투자자의 날에는 2025년 초로 예정된 오만의 세 번째 경매 라운드 계획과 함께 주요 프로젝트와 이니셔티브를 커버하는 이 술탄국의 녹색 수소 사업 진전 상황에 대한 종합적인 최신 정보가 제공된다. 참가자들은 또한 암스테르담 항과의 공동 연구 협약인 액체 수소에 대한 획기적인 협력에 관한 최신 정보 또한 받게 된다. COP28 기간 중에 체결된 이 협약의 목표는 오만에서 출발하는 전 세계 최초의 상업용 규모의 액체 수소 루트를 구축하여 이 나라를 녹색 수소 수출의 전 세계 허브로 자리매김하는 것이다.
하이드롬은 지금까지 전 세계 22개 기업들로 구성된 컨소시엄들과 함께 8개의 대규모 녹색 수소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확보했는데 이는 490억 달러가 넘는 공동 투자 약정에 해당한다. 이 프로젝트들은 2030년 연간 최대 150만 톤의 녹색 수소를 생산하겠다는 오만의 야심찬 목표 달성을 위한 중요한 행보이다. 하이드롬은 이러한 성장이 지속 가능하도록 지원하기 위해 26개의 미래 지향적 이니셔티브를 창출하는 복수 분야 생태계 준비 프로그램을 시작하여 이 분야의 회복과 확장성을 보장했다. 이 이니셔티브들은 허가, 물류, 인력 개발, 현지 콘텐츠 등 핵심과정이 진행 중이며 완전히 통합되고 효율적인 수소 생태계를 위한 토대를 구축한다. 이 프로그램의 성과 중 하나는 규제 승인 절차를 간소화하는 "단일 허가 시스템"을 도입하는 한편, 공유된 인프라 경로를 통해 자원 최적화를 강화하고 개발자의 비용을 절감한 것이다.
하이드롬 투자자의 날 참가 등록을 하려면 https://bit.ly/gH2InvestorDay를 방문하기 바란다.
사진 - http://www.cinpnews.kr/data/photos/newswire/202411/art_670159_1.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