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충남도민일보]제3회 K-연예스타 나눔봉사공헌대상 시상식이 오는 12월16일 오후 3시 엘리에나 호텔에서 시상식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행사는 K-연예스타 나눔봉사공헌대상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글로벌인플루언서협회가 주관하며 서울기자연합회,미디어그룹더원,글로벌문화산업협회,에테르노(주)등이 후원으로 개최된다.
K-연예스타 나눔 봉사대상’ 시상식은 올해 3회째로 국가와 지역사회,문화예술,산업발전에 크게 기여하고 나눔과 봉사에 공이 지대한 분들을 찾아 격려하고 나눔과봉사 확산에 순수 민간 차원에서 대한민국 사회와 문화,예술 봉사활동에 헌신하고 일조한 사례들을 발굴 하여 이를 널리 알려서 귀감이 되고자 해마다 개최되고 있다.
1부 행사로 K-연예스타 나눔봉사대상 시상식이 각분야별 수상자를선정 심사를 거쳐 정치발전공헌부문,지자체발전공헌부문,나눔봉사공헌부문,스포츠공헌부문,언론봉사공헌부문,기업봉사공헌부문,연기자공헌부문,방송인공헌부문,가수공헌부문,사회문화공헌부문,영화감독공헌부문,문화예술공헌부문,뷰티공헌부문,디자이너공헌부문,개그맨공헌부문,의료발전공헌부문,기술봉사 공헌부분,식품발전 공헌부문,엔터테인먼드공헌부문,해외발전봉사공헌,인플루언서공헌 등을 구분해 상패를 수여한다.
2부행사로 미스테라벨라한국대회 및 글로벌클레시퀸모델선발대회가 진행될예정이다.
글로벌인플루언서협회 관계자는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는 사람들에게 연말에 따뜻한 손길의 정을 느끼며 행복하게 지냈으면 좋겠고 K-연예스타 나눔봉사대상시상식이 취약계층을 위해 조금이나마 나눔과 봉사로 지원하며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기획하겠다”고 말했다.
제3회 K-연예스타 나눔봉사공헌대상 시상식이 오는 12월16일 오후 3시 엘리에나 호텔에서 시상식을 개최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