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시 일상을 벗어나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그대를 위해 JMS STORY 정명석 작가의 여행지
탐방 네 번째 편을 시작한다.
네 번째 여행지는 제주도 구좌읍에 위치한 스누피가든이다.
스누피가든은 50년간 전 세계 신문, 방송을 통해 연재된 만화 '피너츠'를 테마로,
피너츠의 친구들의 인생 이야기를 경험할 수 있는 1천여 평의 실내 테마홀과 오름 전망을 바라보면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루프탑, 미니가든을 비롯해 피너츠 스토어, 카페 스누피 등 2만 5천여 평의 야외가든으로 구성되어있는 체험형 테마가든이다.
JMS STORY 정명석 작가는 피너츠의 에피소드와 함께 자연에서의 휴식을 통해 인생의 의미를 생각하게 되고 위로와 공감을 얻게 되었다고 한다.
피너츠 친구들은 눈, 비, 바람, 낙엽과 같은 자연환경과 계절의 변화를 경험하면서 점점 성장을 하고 있다.
자연과 인간의 조화와 균형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에스앤가든의 철학을 담은 곳,
삶과 자연의 균형을 맞추는 특별한 인생 가드너 스누피가 함께하고 있는 스누피가든이다.
스누피는 우리의 바쁜 일상 속에서도 '일단 오늘 오후는 쉬자'고 말하며 여유와 휴식을 찾도록 도와준다. 피너츠 친구들을 통해 꽃과 나무 등 자연을 가꾸는 것뿐만 아니라 인생을 아름답게 가꿀 수 있는 피너츠의 메시지와 철학을 스누피가든을 통해 느껴보면 좋겠다.
.JMS STORY 정명석 작가 여행지 탐방, 제주도 - 스누피가든 편을 마치며 새로운 여행지를 찾아 다시 길을 떠난다.
글쓴이 : JMS STORY 정명석 작가 / 사진 : 정명석 작가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