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방역협회, 오가넬이노베이션과 리소좀 관련제품 협력 제휴

최희영 | 기사입력 2021/01/29 [18:42]

국제방역협회, 오가넬이노베이션과 리소좀 관련제품 협력 제휴

최희영 | 입력 : 2021/01/29 [18:42]

 

국제방역협회와 오가넬 이노베이션은 지난 1월 25일 국제방역협회 회의실에서 MOU를 체결하고, COVID-19 시대에 대한민국을 중심으로 세계방역의 중추적인 역할을 공동 개척해 가기로 협의하였다.

▲ 제방역협회, 오가넬 이노베이션과 업무 협약 체결(왼쪽부터 국제방역협회 이병준 과장, 이호준 사무총장, 김상연 협회장, 오가넬 이노베이션 김명국 대표, 홍진석 사업단장, 김동영 과장)  © 최희영

국제방역협회 김상연 협회장은 “시중에서 볼 수 있는 소독항균 탈취제 중 오가넬에서 생산하는 리소좀이 함유되어 있는 제품은 최고급 퀄리티를 가지고 있으며, 여러 연구기관에서 인증된 자료가 있고 실제로 사용한 결과 협회 회원사에서 협력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또한 “현재 준비 중인 방역 전시매장에 제품을 전시하여 많은 홍보효과를 유발하여 본 협회에서 배출한 예방관리사 자격증 소지자들의 일자리 창출 및 소득증대에 도움이 될 것을 확신한다”고 전했다.

‘리소좀’은 손상된 세포 잔해나 불필요한 물질을 제거하며 외부에서 침입한 바이러스와 박테리아 같은 외부물질을 분해함으로써 면역작용을 한다.

관계자는“‘리소좀’은 산성에서 높은 활성도를 갖는데 리소좀의 PH를 증가시켜 (알카리화) 바이러스가 침입했을 때에 작용하지 못하게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따라서 이런 리소좀의 기능을 증가시키는 약물을 이용한 질병 치료제들이 개발 및 판매를 하고 있으며, 코로나19 바이러스 백신 치료제 개발이 활발히 진행되고 있다”고 전했다.

출처 : 국제뉴스(http://www.gukjenews.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