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뉴스 > 교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백석대ㆍ백석문화대 백석문화예술관, 3인작가 초대전 ‘생동감’ 온라인 전시회
 
정연호기자   기사입력  2020/10/06 [17:02]

 

▲     © 정연호기자


[천안=충남도민일보]정연호기자/ 백석대학교(총장 장종현)ㆍ백석문화대학교(총장 송기신) 백석문화예술관은 6일부터 23일까지 교내 창조관 13층 기획전시관에서 강인주, 김일해, 박영대 화백의 작품으로 ‘3인 작가 초대전 생동감(생명, 동경, 감동)’을 진행한다.

 

백석문화예술관은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정부의 지침에 따라 관람객 사이 충분한 거리를 두고 오프라인 전시를 진행하며, 1019()부터는 유튜브를 활용해 온라인 전시도 진행할 계획이다.

 

백석문화예술관 문현미 관장은 “2020년은 가을의 정취를 느끼기 어려운 참으로 어려운 상황이라며 “3인의 작가들이 펼쳐내는 색채의 향연으로 마음의 위로와 감동을 얻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전시회에서 김일해 화백은 감미로운 붓 터치와 소박하지만 강렬한 색채, 특유의 열정적 감성의 작품을 선보이며, 강인주 화백은 순환과 생명력을 지닌 자연을 화폭에 담아낸다. ‘보리작가로 불리는 박영대 화백은 보리로 상징화된 독창적 예술세계로 생명과 삶의 원형을 찾아가는 시간을 선사한다.

 

백석문화예술관이 기획한 이번 전시회는 1019()부터 유튜브 채널 백석문화예술관에서 온라인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전화(041-550-2346)로 문의가 가능하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밴드 밴드 네이버블로그 네이버
기사입력: 2020/10/06 [17:02]  최종편집: ⓒ 충남도민일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오세현 시장, 우리은행 위비 여자프로농구단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