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뉴스 > 교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백석대 스마트IT공학부 ARㆍVR전공, 백석XR센터 현판식
 
정연호기자   기사입력  2020/09/10 [16:20]

 

▲     © 정연호기자


[천안=충남도민일보]정연호기자/ 백석대학교(총장 장종현) 스마트IT공학부 ARVR전공은 10오전 11, 교내 본부동 5층에 백석XR센터(XReXtended Reality, 확장현실)’를 마련하고 현판식을 진행했다.

 

백석XR센터는 1인승 VR모션시트 트레드밀-버툭스옴니 싱크로바이크 등을 비롯해 다양한 확장현실 장비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다양한 ARVR 실습은 물론 콘텐츠 개발을 위한 교육을 위해 사용된다.

 

백석대학교는 스마트IT공학부 신설 전부터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하 정보통신기획평가원 지원사업인 혁신성장 청년인재 집중양성사업 AR/VR 기반 기술 및 콘텐츠 제작 스페셜리스트 양성과정2018년부터 운영 중이며, 2019년 교육생들은 87.5%의 높은 취업률을 낼 정도로 양질의 교육을 받고 있다.

 

백석대학교 장종현 총장은 우리 대학은 4차 산업혁명시대 혁신인재 양성을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다특별히 2021학년 개설돼 신입생을 맞이하는 스마트IT공학부는 미래 기술의 집약이다. 기업이 필요로 하는 인재를 양성해 국가 발전에 이바지하도록 대학도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밴드 밴드 네이버블로그 네이버
기사입력: 2020/09/10 [16:20]  최종편집: ⓒ 충남도민일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양승조지사 천안의료원 방문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