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뉴스 > 천안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에이티엠테크놀로지. 충남데일카네기, 마스크 5만장 기부
 
한만태기자   기사입력  2020/09/08 [12:53]

 

 


[천안=충남도민일보]한만태기자/ 천안시복지재단은 주식회사 에이티엠테크놀로지(대표 한상현)와 충남데일카네기 5기 일동(회장 윤주남/천안시문화재단 이사)이 지난 7일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마스크 5만장(1천만 원 상당) 후원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20178월 설립되고 성환읍에 위치한 에이티엠테크놀로지는 LCD·반도체설비 기구조립, 마스크 설비, 손소독제, 방역기, 전장설계, 제어(FLC) 등을 제조, /소매하는 기업이다.

 

기술로 이웃을 따뜻하게, 사랑으로 세상을 행복하게라는 핵심가치를 가지고 ISO인증 취득 및 국외 PCT특허출원을 비롯한 다양한 특허증을 보유하고 있고, 소아암 아동들을 위하여 후원금·품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카네기리더십 충남연합회는 데일카네기 최고경영자과정을 수료한 충남지역 5개 기수 76명의 회원들이 소상공인 역량강화, 문화행사 등을 수시로 개최하면서 지역의 리더십 교육과 발전에 노력하고 있는 단체이다. 이번 후원에는 충남데일카네기 5기 일동이 동참했다.

 

한상현 대표와 윤주남 회장은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지역 내 취약계층들에게 관심과 지원이 필요한 상황에서 5만장의 마스크가 코로나19 극복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상돈 시장은 이번 후원에 동참해 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 “기부해주신 분들의 뜻을 받들어 코로나 재확산 방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답했다.

 

김갑쇠 이사장은 재단 역시 코로나 19 극복과 지역 복지향상을 위해 노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밴드 밴드 네이버블로그 네이버
기사입력: 2020/09/08 [12:53]  최종편집: ⓒ 충남도민일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양승조지사 천안의료원 방문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