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뉴스 > 교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나사렛대, 천안시.충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 주관 문화독립 콘테츠 개발사업 선정
 
정연호기자   기사입력  2020/08/26 [14:49]

 

▲     © 정연호기자


[천안=충남도민일보]정연호기자/ 나사렛대학교(총장 김경수) 산학협력단이 충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과 천안시가 주관하는 문화독립 콘텐츠 개발사업에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문화독립 콘텐츠 개발 사업201912월 천안시가 문화체육관광부 사업공모에 선정되어 문화적 도시재생 글로벌 브랜드 구축 사회적 경제기업 육성 등 3개 분야 11개사업을 추진하고 있는 사업의 일환이다.

 

이에 따라 나사렛대는 9월부터 12월까지 5,000만원의 사업비를 지원받는다.

 

선정된 사업은 독립운동가를 친근한 피규어(figure)로 재해석하여 3D프린터로 출력하여 채색하여 제품화하는 사업으로 피규어(figure)제작을 통해 독립운동가분들의 희생정신을 기리고 역사를 기억하고자 하는데 의의가 있다. 손병창 산학협력단 단장은 독립운동가분들의 희생정신을 기리고 역사를 기억하는 교육적 목적으로 활용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밴드 밴드 네이버블로그 네이버
기사입력: 2020/08/26 [14:49]  최종편집: ⓒ 충남도민일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양승조지사 천안의료원 방문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