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뉴스 > 교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선문대 평생교육원, 2020년 여름학기 강좌 수강생 모집
- 최고 인기 골프 강좌를 포함해 바리스타 과정 개설
 
정연호기자   기사입력  2020/07/20 [09:34]

 

▲     © 정연호기자


[아산=충남도민일보] 정연호기자/ 선문대학교(총장 황선조) 주산학평생교육원(원장 김홍석)은 오늘 720일부터 커피 바리스타 2’, ‘타로카드와 심리상담’, ‘미술 과정26개의 일반강좌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선문대 주산학평생교육원은 22년 동안 운영해오면서 그동안 쌓은 명성에 걸맞게 우수한 강사진과 실습 중심의 강의를 통해 수강생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여름학기는 자격증 과정, 교양/취미 과정, 외국어 과정 등 다양한 목적의 다채로운 강좌가 열린다. 특히, 커피 바리스타 과정은 실습장의 새로운 인테리어와 함께 개강하고, 강의를 진행하는 선문대 커피 실습장에서 시험을 볼 수 있어 인기가 많다.

 

자격증 과정에는 커피바리스타 2(오전, 오후) 강좌가 개설된다.

 

교양/취미 과정에는 스페셜티커피 브루잉 명리학 실전풀이 기초반 사주로 보는 진로탐색 육친 특강반(명리학) 타로카드와 심리상담(실전반) Success스피치코칭 수채화/기초데생 인물화 동양화 서양화 골프 초·중급(평일, 주말반) 예쁜 몸 만들기(요가, 필라테스 오전, 오후반) 카메라로 보는 이야기 강좌가 개설된다.

 

외국어 과정으로는 패턴영어로 대화하기(중급) 중국어 초급회화 중국어 초중급 회화 일본어 실전회화가 개설된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밴드 밴드 네이버블로그 네이버
기사입력: 2020/07/20 [09:34]  최종편집: ⓒ 충남도민일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박병석 국회의장, 집중호우 피해현장 점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