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뉴스 > 아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재)아산시 미래장학회 임원, 장학금 7,100만원 쾌척
 
정연호기자   기사입력  2020/06/25 [15:35]

 

▲     © 정연호기자


[아산=충남도민일보]정연호기자/ 아산시 미래장학회(이사장 홍승덕)25일 아산시청 상황실에서 오세현 아산시장과 홍승덕 ()아산시미래장학회(이하 미래장학회) 이사장 및 이사 12명이 참석한 가운데 장학금 기탁식을 가졌다.

 

이번 장학금은 미래장학회 임원들로부터 기부된 것으로 이번 기부에 동참한 임원으로는 아산상호저축은행 대표이사 홍승덕 이사장, 성균관 유도회 충남협회장 전해철 상임이사, 한성TNI대표 황인성 이사, 상진 대표 박종서 이사, 세프라 대표 이성연 이사, 전원예식장 대표 이수월 이사, 상모건설, 화경종합건설 대표 강준구 이사, 호서웨딩프라자대표이사 이준석 이사, 푸드렐라 대표이사 장덕철 이사, 광일 공장장 정진경 이사, 드림택 대표 김홍근 이사, 농협중앙회 아산시지부장 임성동 이사가 있다.

 

기탁식에 참여한 임원들은 코로나19로 인해 나라경제가 어려운 상황이지만 이런 때일수록 함께 힘을 모아 극복하기를 바란다아산시 많은 미래인재들에게 장학혜택이 돌아가 대한민국에 희망의 불씨를 밝혀줬으면 좋겠다고 입을 모았다.

 

오세현 아산시장은 경제위기 속에서도 이렇게 아산시 발전과 인재육성에 대한 뜻깊은 관심과 지원에 감사드린다아산시에서도 다양한 교육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12월 민간사무국으로 출범한 미래장학회는 올해 381명의 장학생에게 528백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하였으며, 신규장학사업 4건 추진 및 관내 단체들과의 협약을 통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밴드 밴드 네이버블로그 네이버
기사입력: 2020/06/25 [15:35]  최종편집: ⓒ 충남도민일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도민참여단과 함께 2040 미래 전략’ 발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