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전국뉴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이스턴프라임대학교 명예박사 한국 총 동문회 개최
 
정연호기자   기사입력  2020/05/04 [10:30]

 

▲     © 정연호기자


[전국=충남도민일보] 미국 이스턴프라임대학교 명예박사 한국 총동문회(이하 총동문회)가 지난 51일 오후 6시 경기도 파주시 소재 흔적레스토랑에서 개최됐다.

 

이스턴프라임대학교 총동문회(회장 문기주)는 미국 이스턴프라임대학교(총장 나건용 박사)2016년 한국 첫 명예박사 15(1)에게 학위를 수여하고, 지난 20204183, 11명의 명예박사학위 수여로 한국의 명예박사학위 수여자는 모두 36명이 되었으며, 이번 총동문회가 한국에서 가진 첫번째 동문회이다.

 

이날 지난 3기 명예박사학위 수여식에서 총동문회장으로 추대된 문기주 회장이 전체 동문을 초대하여 주최한 자리로 인기가수 최유나(2기 동문)가 운영하는 흔적에서 이스턴프라임대학교 명예박사학위자와 관계자 등 35명이 참석해 자리를 함께 했다.

 

이 자리에서 이창열 상임고문(한국기자연합회 회장)의 사회로 문기주 회장의 인사와 동문 소개 및 남자부회장 2(안영훈, 주호덕 박사), 여자 부회장 1(최유나 박사), 간사(최은미 박사), 총무(정지윤 박사)를 추대하는 순서와 친교의 시간 등으로 진행하였다.

 

또한 지난 418일 연세대동문회관에서 개최된 이스턴프라임대학교 명예박사 수여식에 사정상 참석지 못한 전원주 명예박사의 학위 수여식을 진행했다.

 

문기주 회장은 첫 동문회의 시간을 함께한 감회와 인사말에서 사람과 사람사이에 정을 느끼게 하는 것은 만남이다, “보다 가치 있는 유지와 가치 있는 발전을 위해 헌신하겠다. 같은 마음으로 같은 곳을 바라보면서 같이 가자고 좋은 모임으로 함께 할 것을 부탁했다.

 

문 회장은 이어서 이스턴프라임대학교 명예박사님들과의 함께함을 자랑스럽고 영광스러움을 가지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는 각오를 덧붙였다.

 

한편 이번 모임에서 정진우 국제변호사가 동문회 고문변호사로 추대됐다. 미국 이스턴프라임대학교 명예박사 한국 총 동문 36명 중, 이날 참석한 인원은 다음과 같다.

 

문기주 총 동문회장(시사일보 대표회장), 이창열 상임고문(한국기자연합회 회장), 김광탁 고문(내외뉴스통신 회장), 전원주 고문(탤런트), 김성욱 고문(정치인), 오은희(우근에이엠씨() 대표), 정도선(디엠그룹 회장), 김기백(문학박사), 정석남(패션디자이너), 이재영(비아이핀테크 대표), 김원배(탤런트), 한상대(대한민국 제5대 국새장), 최유나 부회장(가수), 백정인(흔적 레스토랑 대표), 이차용(()에코오가닉 대표), 김혜선(탤런트), 정지윤 총무(가수), 주호덕 부회장(교수, 정치학 박사), 안영훈 부회장(교수, 정치학 박사), 주용호(신지농업 대표), 최은미 간사(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특임교수) 이상 22명이 참석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밴드 밴드 네이버블로그 네이버
기사입력: 2020/05/04 [10:30]  최종편집: ⓒ 충남도민일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공주대, 2020년 제2회 미래혁신아카데미 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