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뉴스 > 천안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나사렛새꿈학교, 장애학생 가정학습지원 위한 태블릿PC 대여
 
정연호기자   기사입력  2020/03/20 [18:23]
▲     © 정연호기자

 

[천안=충남도민일보]나사렛새꿈학교(교장 정영숙)는 20일 사전 수요조사를 통해 보조공학기기 대여를 신청한 본교 재학생을 대상으로 각 가정에 태블릿PC(갤럭시탭 S2 8.0)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태블릿PC 대여는 코로나19 여파로 개학이 연기됨에 따라 본교에서 학생들의 가정학습을 지원하고 학습 결손을 방지하기 위해 실시했다.


태블릿PC에는 ▲국어 ▲수학 ▲과학 ▲음악 ▲미술 ▲진로와 직업 등 다양한 교과를 학습할 수 있는 13가지의 어플리케이션이 내장됐다.


또한, 태블릿PC를 전달한 교사가 스마트기기 사용법과 어플리케이션 활용 방법을 학생과 학부모에게 안내하고 개별 학생에게 적합한 교수학습자료를 함께 제공해 학생들이 가정에서 학습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정민규(고3) 학생은 “태블릿PC를 이용해 즐겁게 열심히 공부하겠다.”며 “오랜만에 학교 선생님을 만나 반갑고 학교에서 선생님과 친구들을 만나는 날이 빨리 왔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정영숙 교장은 “개학 연기 기간 동안 학생과 학부모의 수업 공백에 대한 우려와 불안을 해소하기 위해 학생들이 배우고 성장하는데 어려움이 없도록 학교 차원에서도 다방면으로 적극 지원하고 있다.”고 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밴드 밴드 네이버블로그 네이버
기사입력: 2020/03/20 [18:23]  최종편집: ⓒ 충남도민일보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양승조 지사, 국립대전현충원 찾아 헌화·분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