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뉴스 > 의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아산시의회, 필터교체용 면 마스크 제작
면마스크 제작보급으로 주변이웃 부족해소에 도움 되길
 
정연호기자   기사입력  2020/03/18 [17:38]

 

▲     © 정연호기자


[아산=충남도민일보]정연호기자/ 아산시의회(의장 김영애)는 지난 18일 평생학습문화센터에서 아산시 여성단체 회원들과 함께 필터 교체형 면 마스크 제작에 참여했다.

 

최근 마스크 5부제에도 계속되는 마스크와의 전쟁으로 공적마스크 구매를 위해 시민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시의원들은 마스크 제작공정에 손이 많이 가는 겉·속면 필터교체용 원단 맞추기 작업에 투입되어 부족한 일손에 힘을 보탰다.

 

특히 이번에 제작되는 마스크는 감염 차단필터를 교체하면서 장기간 사용할 수 있는 면 마스크로, 필터 교환과 세탁이 가능한 3겹으로 위생적이고 숨쉬기에 불편함이 없다.

 

김영애 의장은 "최근 예방 필수품인 마스크 구입이 어려운 시기 기꺼이 봉사활동에 참여해 주시는 자원봉사자 분들께 감사드리며 아산시의회도 면 마스크 제작에 참여하게 되어 보람되다면서 이번 제작한 면 마스크가 주변 이웃들의 마스크 부족 해소에 도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밴드 밴드 네이버블로그 네이버
기사입력: 2020/03/18 [17:38]  최종편집: ⓒ 충남도민일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양승조 지사, 홍성여고 방문 학생들 접촉 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