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전국뉴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원조 디바 가수 임희숙, 2020년 뮤직비디오로 리턴
 
정연호기자   기사입력  2020/03/17 [19:16]

 

 

 

[전국=충남도민일보]1980년대 중반 가요계를 흔들었던 한국 가요계의 원조 디바 가수 임희숙씨가   ‘Remember Again 임희숙,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 라는 타이틀로 다시금 대중의 품으로 다가간다. 임희숙씨는 지난 13일 경기도 화성시 송산면에 위치한 갈대숲이 멋진 우음도에서 첫 촬영을 진행했다.

 

특히 이번에 제작되는 ‘Remember Again’ 뮤직비디오는 경남제약을 비롯한 기업들의 PPL후원금으로 제작되어 어려운 경제 속에서 기업 제품의 홍보에도 한 몫을 하게 될 예정이다.

 

PPL후원사로는 경남제약(레모나 산. 레모나 드링크), ㈜보명인터네셔널(발릿VOS크림6종세트. 발릿올인원슬리핑팩), 리빙프렌즈(마블공기살균청정기), 세누에르도(향수팔지classic collection1S), 위승용도자기(2인 플레이팅-유광 핑크.블루), 복순도가(복순도가손막걸리), 두리상사(화담비초.명의환), siks(DOS1.0/DOS3.0)이다.

 

업체 관계자는“‘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노래 제목처럼 이번 뮤직비디오는 떠난 이에 대한 아련한 그림움과, 남은 이들에게는 가슴에 안고 살아가는 아픔이 단지 고통이 아니라, 오늘을 살아가게 하는 마음 테라피 같은 삶의 작은 선물일 수도 있다는 메시지가 담겨있다”며 “마지막으로 본 뮤비의 임희숙씨 상대역으로 카메오 출연해주신 (사)한국SNS신문방송인클럽 이승재 총재(데일리그리드 발행인)님께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이번 작품에 카메오로 출연한 이승재 총재는 “존경하는 가수 임희숙 선생님과 가장좋아 하는 노래에서 호흡을 맞춰 즐거운 마음으로 출연하게 되었다”면서 “태어나 처음으로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는 거라처음엔 누가 되지 않을까 걱정되었지만 임희숙 선생과 감독님이 잘 리드를 해주셔서 무사히 끝나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편, 사막여우픽쳐스(대표 오혜성 감독)와 ㈜AK엔터테인먼트(대표 안선민)는 TV광고, 웹드라마, 뮤직비디오, 창작 뮤지컬 등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기획. 제작하는 창조기업으로 지난 13일 (사)한국SNS신문방송인클럽(회장 이상재)과 상호간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밴드 밴드 네이버블로그 네이버
기사입력: 2020/03/17 [19:16]  최종편집: ⓒ 충남도민일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양승조지사 천안의료원 방문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