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뉴스 > 교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나사렛대, 자율형 학생중심공간 개관식
 
정연호기자   기사입력  2020/03/16 [14:51]

 

▲     © 정연호기자

 

[천안=충남도민일보]정연호기자/ 나사렛대학교(총장 김경수)는 대학혁신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자율형 학생중심공간을 구축하고 16일 오전10시 개관식을 진행했다.

 

이번에 구축된 자율형 학생중심공간은 나사렛관 1학습 및 휴식공간인 N-CUBE ZONE’, 통합선발제로 입학한 학생을 위한 브리지관 3쿰칼리지 학습공간’, 메이커 전용공간인 지혜관 1층 스타트업밸리(Start-up Valley), 재학생 학습공간인 국제관1층 샵인러닝(# in Learning) 을 각각 구축했다.

 

이날 개관식에는 윤문기이사장, 김경수 총장, 조재훈 대학혁신지원사업 단장, 서지원총학생회장, 총대의원장, ·실장, 교직원, 100여명이 참여했으며 공간구축 공로자를 대상으로 공로패 수상, 테이프 컷팅과 시설투어가 진행됐다.

 

김경수 총장은 자율형 학생중심공간 구축은 대학의 메인 건물을 학생중심의 공간으로 환원하는데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개관식에 참가한 서지원 총학생회장은 “24시간 학습할 수 있는 공간이 재학생들에게 부족 했었다, “오늘 개관식을 통해 학생들이 학습할 수 있는 공간이 생겨 학우들의 대학생활 만족도가 높아질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에 구축한 자율형 학생중심공간은 24시간 학생에게 개방하는 개방형 자율 공간으로써 캠퍼스 내 가장 접근이 좋은 메인건물에 공간을 구축함으로써 공간을 학생에게 환원하는데 의미가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밴드 밴드 네이버블로그 네이버
기사입력: 2020/03/16 [14:51]  최종편집: ⓒ 충남도민일보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양승조 지사, 국립대전현충원 찾아 헌화·분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