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뉴스 > 정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천안시장 정 순 평 예비후보, 천안의 미래 비전 구상 밝혀
 
정연호기자   기사입력  2020/02/14 [15:24]

 

▲     © 정연호기자

 

[천안=충남도민일보] 더불어민주당 천안시장 정순평 예비후보가 천안의 미래 비전 구상을 밝혔다.

정순평 예비후보자는 천안시장이 되면,

 

첫째,깨끗한 시정을 통해 현재 3등급인 천안의 청렴도를 1등급으로 올려 놓을 것이며, 투명하고, 공정한 인사시스템을 구축하겠다고 밝혔다.

 

둘째,통합의 리더십으로 세대와 이념을 넘어 폭넓게 소통하고 천안 그 이름으로 하나가 되는 차별 없는 공정한 사회, 함께 누리는 따뜻한 사회를 구현하겠다고 밝혔다.

 

셋째,소통하는 시장으로 시민의 눈높이를 맞출 것이며, 천안신문고 운영 및 원스톱 행정 구현, 주민참여 예산제 강화 등을 통해 시민의 참여를 확대함은 물론, 시민들의 사소한 불편함도 발빠르게 해결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겠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서는 무엇보다 깨끗하고 능력있는 시장이 필요하며, 20여 년간 정치를 하면서 전과는 물론, 어떤 비리에 연루되거나 거론된 적조차 없고, 3선 도의원, 충남도의회의장, 한국폴리텍 4대학 학장 등 정치와 행정분야의 역량을 두루 갖춘 본인이 적임자임을 강조했다.

 

또한, 내주부터 분야별 구체적 공약을 순차적으로 제시할 것이며, 더불어 누리는 따뜻한 복지도시, 환경 친화적·안전한 녹색도시, 활기 넘치는 문화·관광·체육도시, 지속성장 미래 선도도시, 창의 인재 육성하는 교육도시, 참여와 협력의 거버넌스 도시를 통해 하늘 아래 편안한 땅, 더 큰 천안 2030”을 반드시 실현하겠다고 밝혔다.

 

더 행복한 천안을 위한 6대 핵심 정책 담겨 : 부문별 공약 내주부터 제시

1.더불어 누리는 따뜻한 복지도시

2.환경 친화적·안전한 녹색도시

3.활기 넘치는 문화·관광·체육도시

4.지속성장 미래 선도도시

5.창의 인재 육성하는 교육도시

6.참여와 협력의 거버넌스 도시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밴드 밴드 네이버블로그 네이버
기사입력: 2020/02/14 [15:24]  최종편집: ⓒ 충남도민일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충남도, 우한교민 환송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