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뉴스 > 교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세종시의회 교육안전위원회, 세종시 대학캠퍼스 유치를 위한 토론회
세종컨벤션센터서 대학캠퍼스 유치방안 모색‧추진방향 등 논의
 
정연호기자   기사입력  2020/02/12 [15:33]

 

▲     © 정연호기자

[세종=충남도민일보]정연호기자/세종시의회(의장 서금택) 교육안전위원회(위원장 상병헌)는 오는24일 오후 2시 세종컨벤션센터(SCC) 4층 중연회장에서세종시 대학캠퍼스 유치를 위한 토론회를 개최한다.

 

이날 세종시의회 상병헌 교육안전위원장이 좌장을 맡아 토론을 이끌 예정이며, 행복청과 세종시청 등 관계 공무원,대학 관계자, 전문가 등이 패널로 나선다. 교육안전위원회는 유관기관 관계자, 언론인, 시민 등을 포함해 총 100여명이 참석할 것으로 예상했다.

 

토론회는 세종시 대학캠퍼스 유치 필요성 등에 대한 기조 발제를 시작으로 패널 대학캠퍼스 유치방안에 대한 토론, 청중과의 질의응답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토론회 좌장인 상병헌 위원장은 그동안 본회의 5분 자유발언과 결의안을 발의해 의회와 집행부 간 협력 체계 구축을 통한 대학 유치의 필요성을 적극 강조해왔다.

 

상 위원장은 세종시의 자족기능 확충을 위하여대학캠퍼스 유치는 반드시 실현되어야 한다면서 금번 토론회를 통해 대학캠퍼스 유치를 위한 전문가 및 시민들의 좋은 의견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밴드 밴드 네이버블로그 네이버
기사입력: 2020/02/12 [15:33]  최종편집: ⓒ 충남도민일보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양승조 지사, 국립대전현충원 찾아 헌화·분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