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전국뉴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에드볼(AdvBall) 로또 복권 탄생!
 
정연호기자   기사입력  2020/01/14 [13:29]

 

▲     © 정연호기자

 

[전국=충남도민일보] 정연호기자/ ()애드볼(AdvBall) (대표 이우진)은 지난11일 오후2시 뉴브호텔에서 비전 선포식을 갖고 본격적인 회원모집에 돌입했다.

 

애드볼은 온라인, 모바일, 유투브, 각종 앱등에 수많은 기업광고를 뿌리는 랩사와 링크를 걸어 광고수익을 자동적으로 확보, 이것이 현 제도권 광고시장의 구조이며, 이에 모바일 광고가 앞으로 트랜드다.

 

모바일 광고시장은 200조원에 달하고 앞으로 계속 성장하게 되고, 광고주들은 집중된 광고시청을 바라는데 애드볼플랫폼앱이 수많은 글로벌 유저들을 기반으로 모바일 광고시장을 주도하여 서로 윈윈(Win/Win)하게 된다.

 

광고수익의 50%를 로또복권 당첨금으로 일반유저들에게 제공하고, 당첨자는 100명으로 하고 등수에 따라 BTC, ETH, 기타 암호화폐로 지급합니다.

 

복권번호는 에드볼플랫폼앱에 자동으로 올라오는데 본인에게 맞는 6편의 광고를 보았을때 1장의 무료 로또 복권번호가 주어진다.

 

웹사용자는 무료가입후 레퍼럴로 링크를 걸면 1대링크의 복권당첨금 25%를 받을 수 있으며, 2대는 15%, 36%, 43%, 51%적용됩니다.

 

로또복권당첨자 발표는 매주 토요일에 에드볼 로또앱에서 투명하게 공개적인 방송으로 발표합니다.

 

에드볼앱(로또앱)은 각 나라별로 그 나라 언어로 다운로드된다. 글로벌로 나갈경우 약 30억명의 동남아유저들에게 쉽게 참여 할수 있다.

 

투자자에게는 광고수익을 배당받을 권리가 있고 계약으로 보장되며, 투자자는 투자금 구좌에 비례해서 광고수익의 30%1/N로 배당받게 됩니다. 1구좌당 100만원~1천만원까지 가능하고 계약해지시 원금은 즉시 지급한다.

   

에드볼은 투자구좌는 3,000구좌만받고, 매일 8%포인트의 배당수익 지분율 받는다. 투자금은 원화, BTC, ETH 가능합니다.

  

▲     © 정연호기자

 

초기 투자자에게는 원금반환 및 특별한 수익이 배당되는 점이 매력이며, 애드볼투자는 연금처럼 평생수익을 보장받을 수도 있다.

 

애드볼은 One Alliance 블록체인 재단에서 진행하는 비즈이며, 에드볼 플랫폼앱에 블록체인 기술을 적용하여 나스닥 상장을 목표로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애드볼 플랫폼은 무료가입, 무료로 복권을 부여받을수 있으며, 글로벌로 유저가 유저를 모았을때 법적으로 문제없이 인센티브가 지급 된다.

 

애드볼은 쇼핑몰, 게임, 한류컨텐츠 사업, 기업상품 홍보 및 판매, PtoP대출, 각종 디파이금융 비즈를 펼치게 될 것이다.

 이우진 대표는 "애드볼은 "꿈이 현실로"라는 슬로건을 걸고 시작한 만큼 빠른 시일내에 목표 달성에 이를 것이며  회원님들은 비전과 기술만 가지고 있는 저희 회사에 작은 씨앗을 뿌려주었고, 작은 씨앗을 정성껏 가꾸어 큰 열매의 결실을 덛을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했다.

 

한편, 에드볼 BTC 로또복권 비즈의 정식 오픈은 2020년 3월 첫째주에 시작할 예정입니다.

무료회원 가입은 1811-8018로 문의하면 자세하게 설명을 들을수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밴드 밴드 네이버블로그 네이버
기사입력: 2020/01/14 [13:29]  최종편집: ⓒ 충남도민일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공주 명주원을 방문한 이우성 충남도 문화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