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뉴스 > 경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20 대한민국 생두산업엑스포 국내최초 개최
 
최희영기자   기사입력  2019/12/06 [13:51]
▲ 사진 = 2020 대한민국 생두산업 엑스포개최 포스터     © 최희영기자

 

커피시장의 확대와 함께 고급화세분화 되어가는 원두커피 시장기호에 발맞추어 세계각지에서 다양한 품종의 엄선된 고급 생두를 선별하여 로스팅 공장로스팅 샵개인 로스터 등이 생두를 직접 볼 수 있는 전시회가 개최된다.

2020년 3월 13일부터 15일까지 양재 AT센터 제2전시장에서 “2020 대한민국 생두산업 엑스포(KGBE 2020)”가 국내 최초로 개최한다이번 전시회는 다룸코리아가 주최하며, “한국방송연기자노동조합 탤런트지부한국방송연기자노동조합 연기자지부한국방송연기자노동조합 성우지부한국방송연기자노동조합무술인지부)한국방송연기자협회, KBS탤런트극회, SBS탤런트극회)방송코미디언협회, KBS희극인극회, SBS희극인극회, MBC희극인극회)대한가수협회)한국성우협회투니버스 성우극회한국연예인야구협회(SBO), ()동서울터미널이 후원하는 전시행사이다.

 

생두시장은 국내에서 온라인마켓으로만 형성되어 있어 이번에 개최되는 대한민국 생두산업 엑스포에서는 생두를 눈으로 보고느끼고네트워킹 교류가 이루어질 수 있는 비즈니스 성장 및 수익 창출에 실질적인 전략을 확인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는 국내 생두 생산지는 물론 수입사대사관로스팅기업추출기업 등 생두를 직접 유통하고수입하는 신뢰있는 기업들이 한자리에 모여 대한민국의 오프라인 생두시장을 더욱더 활성화 시킬 계획이다.

 

2020 대한민국 생두산업 엑스포에서는 참관객을 위한 이벤트와 자선경매행사도 다양하게 진행된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밴드 밴드 네이버블로그 네이버
기사입력: 2019/12/06 [13:51]  최종편집: ⓒ 충남도민일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공주 명주원을 방문한 이우성 충남도 문화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