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뉴스 > 경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친환경유기농 원두커피 터치 브랜드런칭 이벤트
친환경유기농 스페셜프리미엄커피 유통구조개편 안전한 커피유통구조 개선다짐...
 
김민제기자   기사입력  2019/12/03 [04:05]
▲ 사진 = 보도내용과 관련없음     © 김민제기자

커피시장은 그야말로 일상생활깊숙이 자리잡아 식사를 마치고 자연스럽게 하루 커피 4-5잔씩 마시는 사람들이 많이 늘고 커피소비량 또한 급속도로 성장해왔다.

 

그에 따른 수입 원두커피시장이 확대되면서 많은 문제점들이 대두되고 있는것 또한 부정할 수 없다.

 

부분별한 커피수입으로 잔류농약에 관련한 찬반논란이 뜨겁고  안전한 먹거리시장을 요구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커피도 매니아층이 확대되면서 친환경유기농 원두커피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데일리엠미디어 관계자는 "친환경유기농 스페셜프리미엄커피 터치 브랜드 런칭을 통해 올바른 공정무역과 직거래유통을 통해 최상급 유기농원두커피를 저렴한 경쟁력있는 가격을 유통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터치브랜드를 런칭하면서 생산자와의 공정무역인증과 농림식품부관할 330가지의 유기농인증시스템관리를 통한 인도네시아 발리 친환경유기농원두커피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또한 "침체된 커피시장활성화를 통해 최상급의 원두를 합리적인 도매가격으로 제공하여 안전한 먹거리를 위한 시장경제에도 협력하겠다."는 뜻을 관계자는 밝혔다.

 

 농약성분에 관련한 관리실태와 유전자변형에 관련한 곡물등 각종 염증 및 암 신종병에 이르기까지 지속적으로 농약에 따른 유전자변형에 관련한 종자에서부터 농약등의 문제는 지속적으로 관심이 높아질 수 밖에 없다.

 

데일리엠미디어 관계자는 "농림부인증관련한 도용은 형사처벌조항이 강력해지고 있고 안전한 식음료 먹거리를 위한 정부정책방향도 까다로워지고 있기 때문에 원두커피를 판매하고 있는 유통점들도 합리적인 가격의 원두와 믿고 마실수 있는 안전한 커피시장 유통구조가 활성화되기를 기대한다."고 입장을 밝혔다. 

 

충남도민일보 & 무단재배포금지

 

 

 

 

AD = 친환경유기농 터치원두커피 브랜드런칭 합리적가격 도매공급 

▲     ©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밴드 밴드 네이버블로그 네이버
기사입력: 2019/12/03 [04:05]  최종편집: ⓒ 충남도민일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충남도 사랑의 김장 담그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