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뉴스 > 의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세종시의회 교육안전위원회, 20년도 예산안 등 심사
25일 세종시청 시민안전실·소방본부 소관 예산안·기금안 예비심사
 
정연호기자   기사입력  2019/11/26 [11:24]

 

▲     © 정연호기자


[세종=충남도민일보]정연호기자/ 세종특별자치시의회(의장 서금택) 교육안전위원회(위원장 상병헌, 이하 교안위)는 제59정례회 기간 중인 25일 세종특별자치시장(이하 세종시장)이 제출한 시민안전실소방본부 소관예산안 및 기금운용계획안심사로 ´20년도 예산안 예비심사를 시작했다.

 

 

 

이날 회의에서 ´20년도 세입 및 기금운영계획안은 원안가결 되었으며, 세출예산안은 당초 세종시장이 제출한 1,3112,7012천원에서 편성 항목 간 금액을 조정하여 수정·의결됐다.

 

주요 증감내역을 살펴보면 소방차량 반사지부착 관련 사업 등 총 3사업에서 146만원을 감액하였고, 개인보호장비 세척기 추가설치 7개 사업에서 146만원을 증액했다.

 

상병헌 위원장은 세수 감소로 재원이 부족한 상황이지만 세종시민들의 안전은 무엇보다도 중요하다.” , “부족한 재정여건 속에서도 안전을 위한 예산이 적합하게 편성되었는지 심도 있게 심사했다.” 고 밝혔다. 또한 편성된 예산을 앞으로 철저히 집행하여 세종시의 안전을 책임질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 고 집행부에 당부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밴드 밴드 네이버블로그 네이버
기사입력: 2019/11/26 [11:24]  최종편집: ⓒ 충남도민일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충남도 사랑의 김장 담그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