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뉴스 > 아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아산시, 제8회 아산시장배 전국어울림배드민턴대회
전국 18개시도, 선수 400여명 열띤 경기
 
정연호기자   기사입력  2019/11/25 [14:52]

 

▲     © 정연호기자


[아산=충남도민일보]정연호기자/ 8회 아산시장배 전국어울림배드민턴대회가 23일 아산장애인국민체육센터와 아산시민체육관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대회는 아산시장애인체육회, 대한장애인배드민턴협회 공동 주최, 아산시장애인체육회, 아산시장애인배드민턴협회 공동 주관, 아산시 후원으로 치러졌으며 전국 18개시도 400여명이 참여해 열띤 경기를 펼쳤다.

 

올해로 여덟 번째를 맞이하는 아산시장배 전국어울림배드민턴대회는 장애인과 비장애인들이 셔틀콕을 주고받으며 소통, 화합하는 자리를 만들어 사회통합장애인체육활성화에 기여해 왔으며, 올해는 전년대비 참여자수가 30% 증가해 대회의 성장을 실감케 했다.

 

대회는 청각남자복식, 청각여자복식, 지적여자복식, 지적남자복식, 좌식통합A, 좌식통합B, 휠체어통합복식 6개부문으로 나눠 진행됐다.

 

경기결과 청각남자복식 수원시 우용창, 성낙경 청각여자복식 수원시 서근혜, 고은경 지적여자복식 대전시 김은혜, 조하나 지적남자복식 천안시 장동진, 류동현 좌식통합 A 천안시 추웅식, 유지웅, 최병웅, 김상도, 좌식통합 B 익산시 최대성, 임동하, 양승만, 윤금순 조가 각각 1위를 차지했다.

 

아산시는 지적여자복식부문에서 정매화 홍미화 선수팀이 3, 좌식통합A 부문에서 이훈주, 오세민, 이은수, 유지헌 팀이 휠체어통합복식부문에서 고민철, 송세형팀이 3위를 차지하는 성과를 달성했다.

 

유병훈 아산시 부시장은 개회식 환영사를 통해 아산을 찾아준 전국의 배드민턴 동호인들을 환영하며, 이번 대회가 승패를 떠나 전국배드민턴인들이 서로에게 힘이 되는 화합의 시간, 열정을 마음껏 펼치는 자리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밴드 밴드 네이버블로그 네이버
기사입력: 2019/11/25 [14:52]  최종편집: ⓒ 충남도민일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충남도 사랑의 김장 담그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