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뉴스 > 세종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8회 세종시 농업인 한마음대회
도농상생 친환경 세종농업 도약 이끈다
 
정연호기자   기사입력  2019/11/05 [18:50]

 

▲     © 정연호기자


[세종=충남도민일보]정연호기자/ 세종시농업기술센터(소장 최낙거)5일 농업기술센터 광장에서 세종시 농업인들의 화합과 단결을 위해 농업인 1,500여 명을 대상으로 8회 세종시 농업인 한마음대회를 개최했다.

 

세종시 농업인단체협의회(회장 임붕철)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지역농업의 발전을 주도하는 10개 농업인단체 회원들이 한자리에 모여 소통하고 농촌에 활력을 불어넣는 축제의 장이 됐다.

 

주요 행사내용으로는 공익형직불제 관철 결의대회 우수농업인 표창 수여 세종 배 품평회 농업기술보급사업 홍보 청년농업인 홍보관 읍면별 단체 명랑경기 등이 진행됐다.

 

이외에도 농기계 임대사업소 최신 농기계 전시 로컬푸드 가공품 전시 농촌 사진전시가 열려 세종시 농업에 대한 다양한 볼거리와 화합을 도모할 수 있는 체험프로그램이 운영됐다.

 

농업기술센터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 농업인의 자긍심을 고취하는 계기가 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 도농상생의 친환경 세종농업 실현을 위해 계속해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밴드 밴드 네이버블로그 네이버
기사입력: 2019/11/05 [18:50]  최종편집: ⓒ 충남도민일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충청마라톤대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