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뉴스 > 경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우동이. 충남도민일보 MOU체결
우리동네이야기, 일자리 창출 공동체
 
정연호기자   기사입력  2019/11/02 [13:36]

 

▲     © 정연호기자

 

[전국=충남도민일보] 충남지역경제 활성화 및 일자리 창출 공동체을 만들기 위해 충남도민일보(대표 정연호)와 우동이(우리동네이야기 대표 정세균)이 지난달 30일 오후4시 업무(MOU)을 체결했다.

 

충남도민일보와 ()우동이는 지역 경제활성화 공유플랫폼인 유튜브연동 돌핀스TV 개인방송 홈쇼핑시스템을 지역소상공인 지역사회단체와 연계해 충남 소상공인들의 매출향상을 위하여 각 각 개별 소상공인들에게 유튜브와 연동된 개인방송 동영상 홈페이지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충남도민일보는 다양한 업종의 소상공인(가맹점)을 언론 매체를 통하여 지속적으로 발굴하여 소개 홍보하는 역할을 통하여 충남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게 된다.

      

우동이(www.우동이.com)는 회원끼리 다양한 상품, 지역별 특산물, 우수상품 발굴, 회원들이 가지고있는 특기, 우수한 콘텐츠등을 소개하여 중간 유통없이 회원간 공유, 직거래를 통하여 회원들에게 다양한 복지를 제공한다.

 

개별 소상공인(가맹점)들에게는 매장에 방문하는 손님들에게 획기적이고 다양한 리워드를 제공하여 충성도 높은 단골 고객으로 만들어서 꾸준하게 가맹점의 매출증가 소득을 올릴 수 있는 프로젝트를 제공한다.

 

충남도민일보와 우동이는 이를 수행하기 위해 교육시스템등 다양한 정보를 지속적으로 동영상등으로 제작해 충남도의 소상공인, 소비자들에게 충남도민일보 언론매체,통합 SNS 공유 시스템인 "돌핀스TV 개인방송 플랫폼", 유튜브등 다양한 인테넷 플랫폼등에 소개 및 홍보할 계획이다.

 

충남도민일보 정연호 대표는 우동이는 소비자에게 최고의 질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소상공인(가맹점)에게는 매출 및 소득을 증가시키며, 충남도민에게 새로운 일자리창출을 제공함으로써 지역경제 활성화에 이바지 하게 된다고 했다.

▲     © 정연호기자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밴드 밴드 네이버블로그 네이버
기사입력: 2019/11/02 [13:36]  최종편집: ⓒ 충남도민일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세종교육청,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