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뉴스 > 의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홍성군의회 김기철 의원, 청소년들과 미래를
홍성고등학교 학생들과 청년문제 및 정책에 대해 인터뷰 진행
 
정연호기자   기사입력  2019/10/21 [09:32]

 

▲     © 정연호기자


[홍성=충남도민일보]정연호기자/ 홍성군의회 김기철 의원은 지난 18일 의회 소회의실에서 홍성고등학교 2학년 학생 4명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김 의원은 학생들과 주거, 일자리 등 각 분야별 청년문제와 이를 해결하기위한 청년 정책에 대해 인터뷰를 하고, 학생들이 미리 준비해온 청년정책에대해 피드백을 해주는 시간도 가졌다.

 

학생들은 학교과제인 우리지역 바로알기프로젝트를 기획하면서 홍성군의 청년 정책에 관심을 갖게 되어 김 의원에게 인터뷰를 요청했다고 밝히면서, 열정을갖고 건설적인 내용의 질문을 이어갔다.

 

특히, 앞으로 청년정책에 대한 발전방향이나 구체적 계획이 무엇인가에 대한질문에 김 의원은 이제는 우리 군도 청년문제에 체계적으로 대응하고 청년 취업 지원을 위한 일자리 창출에 그치지 않고 꿈과 미래 실현은 물론 지역 내 거주·정착으로 이어지는 청년 정책이절박하게 필요한 시점이라고 밝혔다.

 

인터뷰 후에는 의회 의원사무실, 소회의실, 의회사무국 등을 함께 둘러보고 의회 구성과 역할에 관한 전반적인 설명을 해주었다.

 

김 의원은 아직 고등학생임에도 불구하고 사회문제에 관심을 갖고 의회까지 찾아온 학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우리 홍성의 미래가 예비 청년인 우리 청소년과 청년에달려있는 만큼 앞으로 청소년 및 청년과 함께하는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힘줘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밴드 밴드 네이버블로그 네이버
기사입력: 2019/10/21 [09:32]  최종편집: ⓒ 충남도민일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충청마라톤대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