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뉴스 > 경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중국번역] 종이멀칭지 국제특허출헌신청, (주)파피루스
 
정연호기자   기사입력  2019/10/02 [13:17]
▲     ©정연호기자

[ 대전=충남도민일보]정연호기자/  (주)파피루스(대표 최원상)은  지난 10일 PCT(국제특허출원), 특허 기술 가치 평가, KRT을 신청했다고 밝혔다.

 

이번 PCT(국제특허출헌)과 KRT(한국화학융합연구원)는 멀칭지 생분해 시험을 통해 친환경 인증서를 발급하고,  특허기술가치평가(농업기술 실용화 재단)도 신청, 국제적인 교류에 나서기 위해 많은 특허를  취득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최원상 대표는 "친환경 종이멀칭지를 생산하는 파피루스는 비닐 멍칭지를 대신하여  생산 농가에 시험적으로 보급있으며 현재는 만족할 만한 성적이 나오고 있다며, 현재 중국에서도 많은 문의와 방문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최원상대표는 이어  "파피루스의 종이 멀칭지는 흙속에서 부식잘되고 토양를 더욱 좋게하는 역할하고 있으며, 환경오염의 주범인 비닐멀칭지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환경오염을 줄이는데 큰 역할을 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고 했다.

 

한편, 파피루스는 올 11월 중순경 조달청 우수제품으로 등록신청을 접수할 예정이다.

 

大田=忠南道民日报
 
纸莎草株式会社崔相元代表称 于9月10号 申请了PCT(国际专利申请)专利技术价值评估和KRT.
 
此次PCT(国际专利申请)和KRT(韩国化学融合研究所)对产品的生分解试得到了认可并给于了环保认证书,为了能够和多个国家进行技术交流还申请了专利技术价值评估(农业技术实用化财团) 还在努力争取其它多个专利的许可.
 
崔代表还说 :" 农用环保覆盖纸一直在和农户实验推广, 而且目前的效果都非常令人满意, 因此从中国来咨询商谈的客户也不少" 最后声称:" 纸莎草的纸屑在泥土中自然腐蚀,对土壤起到更好的作用,减少使用黑色塑料袋带来的空气污染, 对保护环境起到了很大的作用"。
 
另外 纸莎草打算于今年11月中旬向韩国调达厅 申请优秀产品的指标。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밴드 밴드 네이버블로그 네이버
기사입력: 2019/10/02 [13:17]  최종편집: ⓒ 충남도민일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충남도 사랑의 김장 담그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