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뉴스 > 교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나사렛대학교, 충남 취·창업카페 5호점 개소
 
정연호기자   기사입력  2019/09/18 [17:21]

 

▲     © 정연호기자


[천안=충남도민일보]정연호기자/ 나사렛대학교(총장 김경수)18일 오후 2시 진로취업지원센터에서 충남 취·창업카페 5호점개소식을 개최했다.

 

·창업카페사업은 충청남도에서 취·창업지원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열린커뮤니티 공간구축지원을 통해 도내 청년층들의 취·창업을 활성화하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시작된 공모사업이다. 나사렛대학교는 지난 5월 사업에 선정됐다.

 

'나사렛대학교 커리어키움카페'카페시설 지원 전문컨설턴트 상담 지원 ·창업프로그램 지원, ·창업 동아리 지원 등을 5년간 받게 된다.

 

김경수 총장은 축사에서 교내에 충남도 취창업카페를 유치하여 재학생 및 일반인들에게 질 적인 취업지원을 하게 된 것이 귀한 영광이다이를 통해 도내 많은 사람들이 취창업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부대행사는 독립기념관, 서부발전 등 공공기관 취업특강, 찾아가는 일자리 버스와 메이크업 및 이력서 사진 촬영 등 풍성한 행사가 이어졌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밴드 밴드 네이버블로그 네이버
기사입력: 2019/09/18 [17:21]  최종편집: ⓒ 충남도민일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천안흥타령 춤축제..흥겨운 춤판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