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뉴스 > 의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천안시의회이종담의원, 양봉협회 충남지회 천안시지부 간담회
 
정연호기자   기사입력  2019/09/10 [11:51]

 

▲     © 정연호기자


[천안=충남도민일보]정연호기자/ 이종담 의원(천안시의회 경제산업위원장)은 지난 9일 천안시의회 경제산업위원장실에서양봉협회 회원들과 간담회를 가졌다.

 

경제산업위원회 육종영 의원, 양봉협회 충남지회 천안시지부 회원 7명과축산과 담당자1명이참석한 이번 간담회는 양봉농가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양봉산업 육성 방안에대해 논의하고자 마련되었다.

 

노윤구 양봉협회 충남지회 천안시지부장은 관내 양봉 농가 현황과 양봉의 필요성 등에 대해 설명한향후 양봉산업의 전문화로 농가소득이 증대되기 바란다며, 양봉농가를 연차적으로 지원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

 

이종담 위원장은 양봉산업은 꿀벌에 의한 화분 매개로 과수 등 여타 농업 분야에 보이지 않는 기반이 되고 있어 양봉산업의 발전이 생태계 보호는 물론 천안시 농업기반의 확대로 이어지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양봉산업 육성을 위해 예산을 확보할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밴드 밴드 네이버블로그 네이버
기사입력: 2019/09/10 [11:51]  최종편집: ⓒ 충남도민일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허태정 시장, 추석맞은 근무자 격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