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뉴스 > 천안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천안시 꿈드림, 천안소상공인연합회, 업무협약
 
정연호기자   기사입력  2019/08/13 [19:39]

 

▲     © 정연호기자

[천안=충남도민일보]정연호기자/ 천안시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센터장 이미원)은 지난 12일 충남스마트워크센터에서 천안소상공인연합회(천안지회장 이상백)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학교 밖 청소년 지원 연계 사업의 일환으로 학교 밖 청소년들이 원만하게 사회적응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이들의 인성과 취업진로를 위한 인적, 물적 지원에 대한 네트워크 구축하기 위해 추진됐다.

 

협약에 따라 학교 밖 청소년들은 잡(Job)서포터즈 활동을 시작해 천안소상공인연합회 소속 직업인들과 만나 작업장을 방문하는 기회를 갖게 된다. 이를 통해 미래설계 또는 다양한 직업 세계를 이해하며 사회 진출을 위해 갖춰야 할 구직 기술 등을 배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시 관계자는 지역사회 공동체가 학교 밖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힘을 모아야 한다앞으로도 다양한 민간자원이 확대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밴드 밴드 네이버블로그 네이버
기사입력: 2019/08/13 [19:39]  최종편집: ⓒ 충남도민일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충남도 사랑의 김장 담그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