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뉴스 > 홍성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홍성군, 민원담당관으로 이용록 부군수 솔선수범
 
정연호기자   기사입력  2019/08/07 [13:08]

 

▲     © 정연호기자

[홍성=충남도민일보]정연호기자/ 홍성군은 군민 행복과 민원행정 신뢰도 제고를 위해 군수 및 간부 공무원이 직접 민원인에게 고객 맞춤형 민원서비스를 제공하는 2019년 행복드림 민원담당관제를 적극 추진한다고 밝혔다.

 

군에 따르면 군을 방문하는 민원인에게 고객 맞춤형 민원상담 등 적극적인 민원 서비스 제공을 위해 간부 공무원들부터 솔선수범에 나섰다는 것이다.

 

7일 군청 민원실에서는 첫 민원담당관으로 이용록 부군수가 나서 민원인과 소통과 만남의 시간을 가졌다.

 

군은 군민과 공감하는 포용적 민원서비스제공을 목표로 모든 민원인을

내 부모, 내 형제라 여기는 섬김행정 추진을 위해 주51명씩 지정요일에 군수를 비롯한 간부급 공무원이 교대로 12시간씩민원지적과, 허가건축과에서 방문 민원인과 민원상담 등을 추진할 계획이다.

 

군관계자는 민원 3대 원칙인 첫째,민원인의 눈높이에 맞춰 적극적인 고객응대 및 신속한 민원처리로 고객감동 민원행정 실현과 둘째,고객 맞춤형 민원서비스 제공으로 더불어 함께하는 군정실현 셋째,군민과의 가교 역할을 튼실히 수행할 계획이라고 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밴드 밴드 네이버블로그 네이버
기사입력: 2019/08/07 [13:08]  최종편집: ⓒ 충남도민일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충남도 사랑의 김장 담그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