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뉴스 > 의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행정자치위원회, 백제문화단지 심사대상지 2곳 현장방문
 
정연호기자   기사입력  2019/07/10 [12:41]

 

▲     © 정연호기자

 

[충남=충남도민일보]정연호기자/ 충남도의회 행정자치위원회(위원장 이공휘)는 지난 102019년도 제2차 수시분 공유재산 관리계획안 심사를 위해 대상지 현장을 방문했다.

 

이번 현장방문에서는백제문화단지 잔여 민자사업 추진을 위해 롯데가 시설조성을 계획하고 있는 루지(luge)시설과관련하여 재산교환 부지의 현황 및 향후 잔여 민자사업 추진계획을 청취하고 사업추진에 문제점은 없는지 일일이 살펴봤다.

 

행정자치위원회 위원들은 백제문화단지 재산교환부지의 경우 백제문화단지로 관광객을 유인하기 위한 대책 마련이 매우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이어 천안서북소방서 직산119안전센터 신축예정부지를 방문하여 119안전센터 입지조건 등에 대하여 심도 있게 현장을 살펴보았다.

 

축예정부지 주변을 둘러본 행정자치위원회 위원들은 화재진압 등 골든타임 확보를 위한 신축부지 선정이 이루어졌는지 꼼꼼히 체크하며, 시민의 안전을 보호할 수 있도록 소방 현장에서의 위급 상황 대처 능력 향상의 중요성을 언급했다.

 

이공휘 위원장(천안4)도유재산의 효율적인 관리는 도의 재정과 밀접하게 연결되어 매우 중요하다강조하면서, “앞으로도 현장 실사 등 철저한 분석을 통해 도민의 편의와 안전을 위한 도유재산 관리에 노력하겠다. 아울러 직산119안전센터 소유주(직산읍 의용소방대장 김영화)의 경우, 도민의 안전을 위해 과감한 결단을 해주신 고귀한 뜻을 존중받아야한다고 밝혔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밴드 밴드 네이버블로그 네이버
기사입력: 2019/07/10 [12:41]  최종편집: ⓒ 충남도민일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1/6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