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뉴스 > 천안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천안시 도서관, 여름독서교실 및 특강
여름방학 맞아 어린이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 마련
 
정연호기자   기사입력  2019/07/02 [17:08]

 

 


[천안=충남도민일보]정연호기자/ 천안시문화도서관사업소(소장 심상철)가 여름방학을 맞아 어린이를 대상으로 ‘2019 여름독서교실 및 특강을 운영한다.

 

이번 여름독서교실은 중앙 아우내 신방 청수 쌍용 두정 성거 등 총 7개 도서관에서 오는 29일부터 운영되며, 어린이들이 다양한 체험활동을 통해 도서관에 대한 이해와 흥미를 높일 수 있도록 마련된다.

 

도서관별 프로그램은 책 속의 상상놀이터(중앙) 동화로 만나는 우리 속담(아우내) 그림책 핀 곳에 재미가 주렁주렁(신방) 책 속, 나의 감정책갈피(청수) 생각이 쑥쑥 자라는 동화여행(쌍용) 바다거북아, 나무야, 너 괜찮니?(두정) 고고씽, 즐거운 비문학 읽기(성거)등이다.

 

여름방학 특강은 3D펜 동화톡 팝아트(중앙) 초록별 지구를 지켜라!(아우내) 책과 떠나는 코딩 여행(신방) 영어로 즐기는 보드게임(청수) 동화와 떠나는 수학탐험(쌍용) 함께 톡톡, 인성 톡톡!(두정) 책과 함께 오물 딱~ 조물 딱~(성거) 등이 운영된다.

 

참가 신청은 오는 9일부터 강좌 모집인원 마감 시까지 도서관 홈페이지(www.cheonan.go.kr/lib.do)를 통해서 가능하며,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신청 독서문화프로그램 강좌명 선택 신청하기)

 

아우내성거도서관은 전화 및 방문신청도 가능하며, 도서관마다 운영일시와 프로그램 내용이 다르므로 확인 후 신청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중앙도서관(521-3778), 아우내도서관(521-3800), 신방도서관(521-3957), 쌍용도서관(521-3732), 두정도서관(521-3733), 성거도서관(521-3734)으로 하면 된다.

 

도서관 관계자는 어린이들이 다채로운 독서활동과 체험을 통해 올바른 독서습관을 형성하고 도서관을 보다 친숙하게 느끼며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밴드 밴드 네이버블로그 네이버
기사입력: 2019/07/02 [17:08]  최종편집: ⓒ 충남도민일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1/5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