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뉴스 > 천안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천안시 도서관, 여름독서교실 및 특강
여름방학 맞아 어린이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 마련
 
정연호기자   기사입력  2019/07/02 [17:08]

 

 


[천안=충남도민일보]정연호기자/ 천안시문화도서관사업소(소장 심상철)가 여름방학을 맞아 어린이를 대상으로 ‘2019 여름독서교실 및 특강을 운영한다.

 

이번 여름독서교실은 중앙 아우내 신방 청수 쌍용 두정 성거 등 총 7개 도서관에서 오는 29일부터 운영되며, 어린이들이 다양한 체험활동을 통해 도서관에 대한 이해와 흥미를 높일 수 있도록 마련된다.

 

도서관별 프로그램은 책 속의 상상놀이터(중앙) 동화로 만나는 우리 속담(아우내) 그림책 핀 곳에 재미가 주렁주렁(신방) 책 속, 나의 감정책갈피(청수) 생각이 쑥쑥 자라는 동화여행(쌍용) 바다거북아, 나무야, 너 괜찮니?(두정) 고고씽, 즐거운 비문학 읽기(성거)등이다.

 

여름방학 특강은 3D펜 동화톡 팝아트(중앙) 초록별 지구를 지켜라!(아우내) 책과 떠나는 코딩 여행(신방) 영어로 즐기는 보드게임(청수) 동화와 떠나는 수학탐험(쌍용) 함께 톡톡, 인성 톡톡!(두정) 책과 함께 오물 딱~ 조물 딱~(성거) 등이 운영된다.

 

참가 신청은 오는 9일부터 강좌 모집인원 마감 시까지 도서관 홈페이지(www.cheonan.go.kr/lib.do)를 통해서 가능하며,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신청 독서문화프로그램 강좌명 선택 신청하기)

 

아우내성거도서관은 전화 및 방문신청도 가능하며, 도서관마다 운영일시와 프로그램 내용이 다르므로 확인 후 신청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중앙도서관(521-3778), 아우내도서관(521-3800), 신방도서관(521-3957), 쌍용도서관(521-3732), 두정도서관(521-3733), 성거도서관(521-3734)으로 하면 된다.

 

도서관 관계자는 어린이들이 다채로운 독서활동과 체험을 통해 올바른 독서습관을 형성하고 도서관을 보다 친숙하게 느끼며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밴드 밴드 네이버블로그 네이버
기사입력: 2019/07/02 [17:08]  최종편집: ⓒ 충남도민일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대전 중소기업, 유럽시장 개척을 위한 마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