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뉴스 > 의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홍성군의회 문병오 의원, 자랑스런 대한민국 시민대상
 
정연호기자   기사입력  2019/05/27 [12:32]

 

▲     © 정연호기자

[홍성=충남도민일보]정연호기자/ 홍성군의회 문병오 의원은 지난 23탁월한 의정활동을 인정받아 2019 자랑스런 대한민국 시민 대상 의회부문 행정복지봉사 공로대상수상자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문병오 의원은 현재 제8대 홍성군의회 행정복지위원장으로 활동하면서 지역 현안사항 및 애로사항 등을 해결하고 지역발전과 군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정책 제안은 물론 합리적인 정책비판과 대안을 제시하였다는 점에서 공로를 인정받았다.

 

특히, 올 초에는 찾아가는 복지관련 기관단체와의 간담회를 개최하여 군민에게 먼저 다가가 진솔한 의견을 듣는 소통하는 열린 의회를 구현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

 

문 의원은 소신있는 의정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군민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군민의 목소리를 대변하고 군민과 소통하는 열린 의정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시상식은 대한민국신문기자협회, 언론인연합협의회, 국민행복대 등의 공동 주관으로 치러졌으며, 각 분야에서 뛰어난 공적을 세운 개인이나 단체, 국내 최고의 애국지사와 효부, 효행 인사들을 선정해 시상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밴드 밴드 네이버블로그 네이버
기사입력: 2019/05/27 [12:32]  최종편집: ⓒ 충남도민일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허태정 시장, 추석맞은 근무자 격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