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뉴스 > 의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홍성군의회, 발품 의정
홍성, 광천 장날 “충남·대전 혁신도시 지정을 위한 범군민 서명운동
 
정연호기자   기사입력  2019/05/27 [12:25]

 

▲     © 정연호기자

[홍성=충남도민일보]정연호기자/ 홍성군의회(의장 김헌수)는 지난 24일 광천전통시장에서 최근 충남·대전권에서진행 중인 충남·대전 혁신도시 지정을 위한 혁신도시특별법 개정안 통과 촉구 서명운동을 펼치고군민들이 적극 동참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번 서명운동은 홍성군의회 11명 의원 모두가 광천장날 직접 거리로 나와 군민을 대상으로 혁신도시 지정의 효과를 홍보하고 서명부 작성을 권유하는 등 현장을 찾아가는 발품 의정활동을 펼쳤으며, 지난 16일 홍성 장날에 이어두 번째로 서명운동을 진행하고 있다.

 

김헌수 의장은 혁신도시 지정 대상지역 중 충남과 대전만이 세종특별자치시가건설됐다는 이유로 배제되어 많은 피해를 입고 있으며, 충남·대전의 혁신도시지정을 위한 혁신도시특별법 개정안 서명운동에 군민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말했다.

 

한편, 홍성군의회는 오는 28명품 홍성역세권 개발 방안 공청회를 개최하여 전문가와의 토론 및 주민의견 수렴으로 홍성역세권 개발 방안을 모색할 계획이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밴드 밴드 네이버블로그 네이버
기사입력: 2019/05/27 [12:25]  최종편집: ⓒ 충남도민일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도민참여단과 함께 2040 미래 전략’ 발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