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뉴스 > 의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충남도의회 이종화 부의장, 자랑스런 대한민국 시민 대상’
 
정연호기자   기사입력  2019/05/23 [20:07]

 

▲     © 정연호기자

[충남=충남도민일보]정연호기자/ 충남도의회 이종화 부의장이 23일 서울 백범김구기념관 컨벤션홀에서 열린 2019자랑스러운 대한민국 시민대상에서의정부문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번 시상식은 대한민국신문기자협회, 언론인연합협의회, 국민행복시대 등의 공동주관으로 치러졌으며, 각 분야에서 뛰어난 공적을 세운 개인이나 단체, 국내 최고의애국지사와 효부, 효행 인사들을 선정해 시상했다.

 

11대 충남도의회 출범과 함께 부의장으로 선출된 이종화 부의장은 3선의 풍부한 의정 경험으로 주민과의 소통을 통해 지역민원 해결에 앞장서는 등 다양한 의정활동을 펼친 공로를 인정받았다.

 

한편, 이종화 부의장은 지난 2018년 대한민국 탑클래스 대상, 2017년 대한민국 탑리더스 대상, 글로벌 신한국인 대상, 대한민국 소비자대상을 수상하는 등 해마다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종화 부의장은 자랑스러운 대한민국 시민대상은 도민을 위해 더욱더 열심히 봉사하고 분발하라는 뜻으로 주신 것으로 생각된다, “앞으로도도민을 위한 복지증진과 집행부에 대한 견제·감시 기능을 강화해 행복하고 살기 좋은 충남도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밴드 밴드 네이버블로그 네이버
기사입력: 2019/05/23 [20:07]  최종편집: ⓒ 충남도민일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허태정 시장, 추석맞은 근무자 격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