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뉴스 > 아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아산시장, 엑시언트 스페이스 아산 개소식
 
정연호기자   기사입력  2019/05/15 [17:39]

 

▲     © 정연호기자

[아산=충남도민일보]정연호기자/ 오세현 아산시장은 515일 현대자동차 충청서비스에 새로 문을 연 엑시언트 스페이스 아산개소식에 참석해 축사를 전했다.

 

현대자동차 엑시언트 스페이스 아산은 상용차 판매와 정비 등 다양한 고객편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설로 제천, 울산, 부산, 전주에 이은 5호점이다.

 

현대자동차는 아산시가 충청권의 물류 중심지일 뿐만 아니라 현대자동차아산공장과 인근의 부품업체 및 물류업체가 밀집되어 있는 환경 등을 고려해 개소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오세현 아산시장은 축사를 통해 엑시언트 스페이스 아산 개소를 34만 아산시민과 함께 축하드린다아산이 가진 경제산업 기지로서의 강점과 전국 어디나 두 시간이면 갈 수 있는 물류 기지로써의 장점이 이번 스페이스 아산 개소로 다시한번 증명되었다고 강조했다.

 

이어 앞으로 기업하기 좋은 도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민선7기 아산과 함께 상생 협력을 통해 더불어 발전해 나가자고 덧붙였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밴드 밴드 네이버블로그 네이버
기사입력: 2019/05/15 [17:39]  최종편집: ⓒ 충남도민일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1/6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