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뉴스 > 의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아산시의회, 대시민 사과문
 
정연호기자   기사입력  2019/05/02 [14:01]

[아산=충남도민일보]정연호기자/ 아산시의회(의장 김영애)52일 제211회 임시회 기간 중 불미스러운 일로 시의회의 권위와 명예를 실추시키고 아산시민의 명예와 자존심에 큰 상처를 안겨 준데 대하여 대시민 사과문을 발표했다.

 

이날 아산시의회는 대시민 사과문을 발표하고 "지역발전과 시민의 복리증진을 위해 의정활동을 펼쳐 왔지만, 이번일로 인하여 34만 아산시민들에게 실망과 심려를 끼쳐 드려 대단히 죄송하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의원 모두는 초심으로 돌아가 34만 아산시민의 대변자로 더 이상 반목과 다툼으로 시민에게 부끄러운 모습을 보이지 않고 가장 민주적이고 따뜻한 의회가 될 수 있도록 본연의 역할에 충실 하겠다고 말했다.

 

시의회는 이번 일을 자성의 계기로 삼아 시민을 위한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해 매진할 것이며 성숙된 아산시의회가 되도록 모든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한편, 아산시의회는 의장단과 운영위 회의를 거쳐 그동안 지역사회에 심려를 끼쳐드린 데 대해 시민들에게 시의회의 입장을 밝히는 것이 바람직하다는 공감대 아래 이번에 사과문을 발표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밴드 밴드 네이버블로그 네이버
기사입력: 2019/05/02 [14:01]  최종편집: ⓒ 충남도민일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1/6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