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뉴스 > 세종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세종시 한솔동 복합커뮤니티센터 정음관 비 준공검사
15일 시민 참여 건축·설비·전기·통신·소방 등 분야별 점검
 
정연호기자   기사입력  2019/04/15 [17:25]

 

▲     © 정연호기자

[세종=충남도민일보]정연호기자/세종특별자치시(시장 이춘희)15일 한솔동 복합커뮤니티센터 정음관 기능보강사업 현장에서 시민대표가 참여한 가운데 예비 준공검사를 실시했다.

 

이번 예비준공검사는 오는 516일 정음관 준공을 앞두고 공사 진행현황과 기한 내 준공가능 및 사전보완 여부 등을 파악하기 위해 추진된 것으로, 시민의견 반영을 위해 한솔동 주민대표가 참여했다.

 

이날 예비준공검사에서 시민대표와 *** 세종시의회 부의장 등 건설사업 관리단, 공공건설사업소 관계자 등 30여 명은 공사현장 전반을 둘러보며 준공 전 마감상태와 품질을 종합적으로 점검했다.

 

특히 주민들이 수영장, 다목적체육관, 청소년카페 등을 이용하기에 불편함이 없도록 시공됐는지 여부와 외부 조경공간이 정음관 배치에 적합하게 시공됐는지 여부, 수목, 표지석 등을 꼼꼼히 살폈다.

 

공공건설사업소는 이날 지적된 각종 개선사항들을 검토해 준공 전 수정내용에 반영하는 등 정해진 기한 내에 정음관을 준공해 주민들의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준비할 계획이다.

 

김규범 공공건설사업소장은 기존 한솔동 복합커뮤니티센터의 부족한 기능을 보강하는 이번 기능보강사업은 관내 지역균형발전에 일조하는 모범사례가 될 것이라며 남은 기간 정음관 건립사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밴드 밴드 네이버블로그 네이버
기사입력: 2019/04/15 [17:25]  최종편집: ⓒ 충남도민일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1/7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