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뉴스 > 아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아산시장, 화장품 전문기업 ㈜셀랩과 간담회
저소득층 지원을 위한 기능성 화장품 1만개 후원식 열려
 
정연호기자   기사입력  2019/03/13 [11:10]

 

▲     © 정연호기자

[아산=충남도민일보]정연호기자/ 오세현 아산시장은 312일 둔포면에 위치한 화장품업체 셀랩(대표 박순옥)을 방문, 기업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후원물품 기증식을 가졌다.

 

이번 후원품은 셀랩에서 생산한 기능성 화장품 1만개(15천만원 상당)로 아산시기초푸드뱅크와 읍면동 주민센터를 통해 사회복지시설과 저소득층 가정에 전달 될 예정이다.

 

셀랩은 2016년 아산공장 신축 이전 시 받은 축하 쌀화환 1,370kg 기부를 시작으로 3년간 고기능성 화장품, 여성기초화장품 등 9800만원 상당의 후원품을 아산시에 기부하며 사회공헌활동에 적극 나서고 있다.

 

박순옥 대표는 관내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과 함께하고 싶어 그동안 나눔 활동에 참여해왔다올해도 마음을 전하고 싶어 후원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조진웅 공장장은 생산시설 견학 중 화장품 생산에 가장 중요한 것은 물인데, 아산은 수질이 아주 좋은 편이다, “정수 공정이 대폭 단축되는 등 아산은 화장품 생산 기업에 최적의 조건을 갖췄다고 설명했다.

 

한편, 주요 경영진 및 기업경제과·사회복지과 직원들과 함께 한 간담회에선 중국발 대외악재로 인한 화장품업체 수출 급감 등의 고충과 회사 주변 도로 안전문제 등의 건의사항이 오고 갔다. 또한, 직접적인 지원규모가 크지 않은 자치단체의 사정상 경제협력협의회 등의 기구를 통해 충남도 등 상급기관의 기업지원 정책 정보를 아산시에서 먼저 나서서 공유하고 연계해주는 방안을 검토하기도 했다.

 

오세현 아산시장은 아산에 훌륭한 공장을 세우고 일자리를 창출하는가 하면, 사회공헌활동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는 셀랩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기업과 지역이 함께 상생을 위해 노력한다면 우리 아산시의 미래는 더욱 밝아질 것이다고 밝혔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밴드 밴드 네이버블로그 네이버
기사입력: 2019/03/13 [11:10]  최종편집: ⓒ 충남도민일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1/6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배너
배너
배너
배너